1 (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유비스마트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유캅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캅스 서비스”(이하 서비스”)란 서비스 사용자에 업장 또는 집에 설치된기기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원격 제어, 장비 신호 이력 및 상태 조회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일체의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서비스의 상세 내용은 제 4조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2.     기기회사가 판매하는 방범 장비, 출입 통제 장비로 서비스적용이 가능한 일체의 제품을 말합니다

3.     서비스적용 기기의 범위는 향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회사서비스 제공하는 ㈜유비스마트를 말합니다. 다만, “회사가 지정하는 제3자가 본 약관에 따른 회사의 의무를 대신 이행하거나 또는 본 약관에 따른 수혜자가 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사업자이용자와 직접 계약을 하고 이용자업장 또는 집에기기 설치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하는 보안 서비스 업체를 말합니다.

7.     관리자서비스 운영하고 관리하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의 적용)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합니다.

2.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즉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를 공지합니다.

 

4(서비스의 내용)

1.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A.      원격 제어 설정: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원격에서 경계/해제, 문 열기/닫기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

B.      신호 이력 알림 및 조회 : “기기와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실시간 경계/해제 알림, 문개방 알림 이력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

C.      실시간 푸시/문자 알림 서비스 : 경보 알림 등 실시간 푸시/문자 알림 서비스

D.      기타 위 각 호에 부수하거나 신규로 추가되는 관련 서비스

2.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 등은 국가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A.      애플리케이션 Android OS 5.0 이상

B.      이외 단말에 대한 품질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서비스지원 가능한 단말은 향후 변경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서비스에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수시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서비스사용의 일환으로 이러한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설치에 동의합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내부 정책 등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5(서비스 이용 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와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개인정보 수립 목적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고 확인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6(“서비스이용 신청)

1.     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자로 가입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 (휴대폰 번호, 이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2.     모든 이용자는 반드시 이용자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서비스가입은 반드시 이용자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이용자가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회사의 확인 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이용자가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신청 정보를 정확히 기재 또는 입력하여야 하며, 기재 또는 입력된 고객의 개인 정보는 고객의 실체 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체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서비스는 14세 미만의 개인에게는 제공되지 않으며, “14세 이상미성년자인 경우는 반드시 법정대리인 또는 후견인과 함께 이 약관을 충분히 검토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또는 후견인 또한 14세 이상미성년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위험을 충분히 고지하고 적절한 보호조치를 위하여야 합니다.

6.     이용자 계정 추가의 경우, “이용자는 해당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책임 및 관련 정보의 진실성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추가 이용자의 제반 정보 (휴대폰 번호, 이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7(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4, 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2.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8(서비스 이용 개시)

1.     회사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회사가 지정한 서비스 이용가능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가능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가능 스마트폰의 종류, 스마트폰 OS의 종류 및 버전에 따라 어플리케이션의 구성과 기능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책임 제한)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직접 손해에 대하여만 책임을 지며, 모든 간접, 부수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인터넷 네트워크 불안 또는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서비스의 푸시/문자 알림이 지연 또는 분실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이용자가 입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이용자의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 위반 등 이용자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서비스 제한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시스템 점검, 증설, 유지보수 및 교체 등

B.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C.      사업성의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의 판단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D.      이용자가 서비스 요금을 내지 않는 경우(유료 서비스 전환 시)

E.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F.       이용자가 이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수정, 중단, 변경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1(서비스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때는 서비스 내의 설정 메뉴를 이용해 서비스 해지를 해야 합니다.

2.     기존 이용자가 서비스를 초기화 또는 해지 하지 않고 이사를 간 경우, “회사는 기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초기화 또는 해지 전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이용자가 이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해지 시 기존 이용자데이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일정 기간 후 일괄 삭제 됩니다.

 

12(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실을 통지 받은 경우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의한 관계 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하에 이용자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3(“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경우 이용자의 부담으로 인터넷 회선을 설치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사용하려면 모바일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통한 장치의 액세스 또는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용자서비스사용과 관련하여 이와 같이 모바일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통한 액세스나 연결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위해 설치된 기기의 위치 또는 사용환경을 변경하거나, 인터넷 회선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14(“이용자보호 계획)

1.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A.      불만사항 접수는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일반전화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합니다.

B.      불만사항 처리는 담당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 의한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C.      회사의 귀책사유가 원인일 경우 발생된 요금은 비과금 처리합니다.

2.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A.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 공지를 하여야 한다.

B.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이용자의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또는 할인 청구한다.

C.      서비스의 폐지/휴지 되는 경우 폐지/휴지 예정일의 30일 전까지 이용자에게 통지 하여야 한다.

3.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회사사업자의 의무사항은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A.      회사의 의무

                           i.          서비스 이용하면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자 대신하여 발신번호 변작방지를 위한 발신번호 사전등록 절차를 사업자에게 권한을 위임받아 등록 절차를 대행합니다.

                          ii.          회사사업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필요절차를 거친 후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iii.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사업자의 문자 알림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B.      사업자의 의무

                           i.          사업자는 거짓으로 전화번호를 표시하여 문자 송신을 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회사사업자문자 알림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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